제목 | 시스템 장애 정상화 안내 | 등록일 : 2010-12-15 | 조회수 : 518 |
---|---|---|---|
안녕하세요, 고객과 함께하는 바로빌입니다.
12월 15일, 갑작스런 회선서비스 장애로 인하여 바로빌 서비스가 원할히 제공되지 못하고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.
현재는 관련 문제가 해결되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앞으로는 이와 같은 문제가 재발되지 않도록 바로빌은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바로빌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- 바로빌 서비스 운영팀 일동. |
|||
이전글 | 공지 [업데이트] 11/24 바로빌 업데이트 안내 | 2010-11-24 | |
다음글 | 공지 [필독!!]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과 국세청 전송 업무 개편 안내 | 2010-12-27 |
(주)케이넷 /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208번길 43-22, B1901~1903 (오룡동,와이어스파크(지식산업센터))
대표이사 : 이천호 / 사업자등록번호: 416-81-38772 / 통신판매번호 : 제2010-75호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백정훈 이사 (barobill@knetbiz.com) / 대표번호 : 1544-8385
Copyrightⓒ2009 BAROBILL. All rights reserved.